오늘의 말씀

2024.04
20
메뉴 더보기

알림마당

공지사항

SNS 공유하기

홍보국교구설정 100주년을 향한 새로운 복음화 이벤트 홈페이지 오픈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5-13 10:18 조회4,476회 댓글0건

본문

교구설정 100주년을 향한 새로운 복음화 이벤트 홈페이지를 오픈하였습니다.

(http://www.jcatholic.or.kr/index.php?theme=event)

   

김선태 주교님께서는 교구장 직무를 시작하시면서 교구설정 100주년을 향한 새로운 복음화를 교구의 중장기 목표로 제시하셨습니다. 이를 위해 구체적으로 실천해야 할 사항으로 초대교회의 모범에 따라 다섯가지 곧, 성경 읽기 교회의 가르침 배우기 성찬례 참여 기도 사랑의 실천 등을 제안했습니다.

이런 제안을 함께 공유하며 실천하기 위해 교구 홈페이지에 교구설정 100주년을 향한 새로운 복음화이벤트 페이지를 마련하였으니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다섯가지 테마(성경 읽기, 교회의 가르침 배우기, 성찬례 참여, 기도 사랑의 실천)별로 메뉴구성이 달라지며, 성경 읽기테마를 시범적으로 오픈한 후, 순차적으로 나머지 테마를 오픈할 예정입니다.

 

1. 성경 프로그램 안내

- 교구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성경 프로그램을 안내하는 게시판입니다.

2. 성경의 이해

- 하느님의 말씀인 성경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좋은글을 제공합니다.

3. 전시관

- 성경필사본과 성전에 펼쳐져 있는 성경을 함께 바라볼 수 있도록 갤러리로 펼쳐집니다.

4. 보도 자료

- 교구내 본당과 기관에서는 성경 프로그램을 활발히 펼치고 있습니다.

그런 다양한 모습들을 취재(, 사진, 영상)하여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이벤트 페이지는 반응형 모바일 홈페이지로 제작되어 스마트폰에서도 손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오픈한 홈페이지에 에러현상이나 불편한 사항을 발견하신 분은 홈페이지문의게시판이나 교구 홍보국으로 접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63-230-1037 / catholic11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