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

SNS 공유하기

홍보국김선태 사도요한 주교 서품 및 착좌식 참석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5-02 14:20 조회6,429회 댓글0건

본문

2017년 5월 13일(토)에 군산 월명 체육관에서 있을 전주교구 ‘제8대 교구장 김선태 사도요한 주교 서품 및 착좌식’ 에 관한 사항을 안내해 드리오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① 본당에서 타고 오신 버스와 승합차는 주차장 배치도를 참조하시어, 지정된 곳에 주차해 주십시오. 당일 체육관 앞에 많은 차량이 한꺼번에 몰리는 상황이 예상되니, 승·하차도 주차장소 에서 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각 본당의 버스와 승합차에는 첨부해 드리는 부착물 예시를 참조하셔서, 지구와 본당명을 버스 앞 유리창에 부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버스와 승합차는 체육관 정문을 통해서만 진입과 출입이 가능합니다.

③ 개인차량(승용차)은 주차 봉사자의 안내에 따라 체육관 정문 앞과 건너편 공용주차장과 종합경기장 주차장을 이용해 주십시오. 승용차 주차장이 부족하니, 가급적 차량을 함께 이용하시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④ 반드시 오후 1시까지 행사장에 입장하시기 바랍니다.

⑤ 배부된 비표(스티커)를 왼쪽 가슴에 부착하고 입장해 주십시오.
   ♣ 백색 · 하늘색 비표(스티커) : 주 출입구, 동문 입장
   ♣ 노란색 비표(스티커) : 주 출입구 입장
   ♣ 사제단 : 서문, 동문 입장(제의실은 서문에서 가깝습니다.)

⑥ 행사장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비표가 없는 분은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⑦ 각 지구별로 배정된 좌석에 앉으셔야 합니다.

⑧ 신부님들께서는 장백의와 백색 영대를 지참하시고, 서문과 동문으로 입장하셔서 서문과 남문사이에 있는 제의실(지하)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교단과 제의실을 함께 사용하는 관계로, 오후 1시 30분까지 제의실 이용을 마무리해 주시고, 미사가 끝난 뒤 파견성가를 마친 후에 제의실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⑨ 행사장 내에서는 음식물을 드실 수 없습니다.

 

⑩ 개인 쓰레기는 각자 수거해 가시기 바랍니다.

 

⑪ 사진 및 영상촬영은 사전에 허가된 분들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⑫ 개인이나 본당에서 가져온 현수막, 피켓 등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본당별로 이동중에 사용하기 위해 준비한 피켓이나 깃발은 좌석 아래에 눕혀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⑬ 묵주를 지참해 주십시오.

⑭ 유인물에 성가악보와 전례독서 등의 내용이 인쇄되어 있으니, ‘매일미사’와 성가책은 가져 오지 않으셔도 됩니다.

⑮ 미사 중에는 가급적 이동을 삼가주시고, 봉사자의 안내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⑯ 미사 중 헌금 봉헌이 있습니다.

⑰ 미사가 끝난 후에 실내 게이트볼장에서 이루어지는 축하연(저녁식사) 참석 대상은 주교단, 사제단, 수도자(초청), 내빈, 김선태 주교님 가족입니다. 백색 비표를 부착하신 분들이 축하 연회장에 입장할 수 있으며, 교구 신부님들은 비표 없이 축하연에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⑱ 미사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은 파견성가가 끝날 때까지 자리를 지켜 주시고, 한꺼번에 많은 인원이 빠져나가면서 안전사고의 우려가 있으니, 해설자의 안내에 따라 질서를 지켜 지구별로 퇴장해 주십시오.
  •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100 우편번호 : 55036
  • 대표전화: 063-230-1004 | 팩스: 063-230-1175 | 이메일: catholic114@hanmail.net
  • copyright 2015 천주교 전주교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