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하시면,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말씀

2024.05
03
메뉴 더보기

자료실

좋은 영상 정보 목록

SNS 공유하기

<수요영화>왓 위민 원트(What Women Want)

페이지 정보

작성일03-11-11 00:00 조회1,388회

본문

한미디로 이 영화는...
moviereviewtitlebar.gif
여자의 마음을 읽어내는 초능력을 매개로한 달콤쌉싸름한 로맨틱 코미디. 성공과 명성을 누리던 멜 깁슨이 캐리어 우먼 헬렌 헌트에게 승진의 기회를 빼앗기면서 사랑의 전투에 휘말린다.
blank.gif
blank.gif moviereviewtitlebar.gif 펼침blank.gif접기blank.gif
줄거리
moviereviewtitlebar.gif
닉 마샬(멜 깁슨 分)은 한 때 끝발 날리던 광고 기획자. 명성과 돈, 어느 하나 남 부러울 것이 없던 닉에게 어느 날 믿을 수 없는 시련이 닥쳐온다. 바로 승진의 기회를 경쟁사 직원에게 빼앗겨 버린 것! 그것도 남자가 아닌 여자 달시 맥과이어(헬렌 헌트 分)에게 말이다. 닉과 달시는 처음 만나자마자 서로를 경계한다. 닉에게 달시는 엄청난 잔소리로 남자를 달달 볶는 마녀일 뿐이며, 달시는 닉이 구닥다리 사고 방식을 가진 극우 남성우월 주의자로 밖에 보이지 않는다.

달시는 강력한 소비력을 가진 여성들을 위한 제품 광고를 기획할 팀을 꾸리고, 이에 밀릴 수 없는 닉은 여자를 이해하기 위해 자신이 '여자가 되어 보기'로 결심한다. 여자들처럼 코팩을 붙이고, 수분 함유 립스틱을 바르고, 마스카라를 하고, 스타킹을 신기도 하고… 닉은 조만간 자신이 여자를 이해하고 그에 맞는 광고 기획을 할 수 있으리라는 생각에 기분이 으쓱해지는데… 순간 꽈당! 욕실 바닥에 넘어져 정신을 잃고 만다.

다음 날 아침, 어제의 사고로 여느 때보다 늦게 출근하게 된 닉은 이상한 환청에 시달리게 된다. 주위 여자들은 분명 입을 다물고 있는데, 닉에게는 그녀들의 속마음이 다 들리는 것이다. 어리둥절한 닉은 정신과 상담을 받고, 상담 의사는 닉에게 일생의 전환을 맞게 될 사실을 깨닫게 해준다. "당신은 정말 행운아예요! 여자의 마음을 안다면 세상을 다가진 거나 마찬가지죠."

닉은 이 특별하고 위험천만한 능력을 달시에게 써먹기로 한다. 이제 닉은 달시의 모든 아이디어를 훔쳐내서 상사로부터 다시 인정을 받게 되고, 급기야 닉의 이런 능력을 꿈에도 모르는 달시는 그의 조작된 매력에 빠져들고 만다. 그리고 어느틈엔가 닉도 달시를 사랑하게 되는데…

그러나…회사에선 닉의 능력을 높이 평가해 달시를 해고하기로 결정한다.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닉. 그는 과연 이 난관을 어떻게 헤쳐나갈 것인가